오늘은 스터디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 길 통닭을 사왔다. 처음에는 집에 밥을 애매하게 남겨두었는데 새로하기도 그렇고 이런 생각이 들다. 통닭이 머릿속에 떠오르다. 그래 시장에서 저렴한 녀석으로 한마리 사가자 해서 화곡시장에 있는 탕닭짐에서 4900원자리 통닭을 한마리 가지고 왔다.
원래 먹고 싶었던건 고추순살이기는 햇는데 지금은 없다고 하셔서 그냥 저렴한 옛날통닭으로 골랐다. 가성비를 따져보자먼 이 가격에 이정도 퀄의 통닭은 시장아니면 맛보기 힘들거란 생각이 들기는 하였다.
그냥 사진을 찍고 있는데 옆에 족발집 아저씨가 불러서 자기네도 사진좀 찍어달라고 하신다. 그 족발집은 아직까지 이용한적은 없는데 종종 전종류들이 땡기기는 한다. 단 가격이 좀 있어 보여서 매번 주춤하는 곳이다. 여튼 그곳에서 시식을 약간 한다음 사진 몇컷찍고 다시 통닭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들어오는길 gs25시에 들려서 2+1하는 맥콜을 샀다. 1100원인데 팝카드로 사면 990원 2캔가격이니 3캔을 1980원에 산꼴이다. 팝카드 잔고는 딱 22000원이 남아 있었는데 일단 계산을 하고 2만원을 새로 충전하였다. 개인적으로 gS25시를 많이 이용한다. lg멤버쉽 할인에 팝카드 할인에 그나마 편의점 계열 중에서는 제일 신뢰가 가는 곳이라고나 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