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핀테크,비트코인

bitclout 블록체인 SNS - 사용자의 토큰화 사람에게 투자하다.

align-G 2021. 3. 31. 08:31

 

최근 떠오르는 블록체인 기반의 sns가 있습니다. 그 이름은 Bitclout입니다. 

 

블랙미러에서 사람의 가치가 토큰화 되어서 나오는 편이 있었던 것 같은데. 요 블록체인은 사람한명한명이 가치를 지니고 많은 사람이 투자를 함으로서 개인의 계정의 가치가 올라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자신을 구매 할 수도 있습니다. 

 

유명인들은 빠르게 계정의 가치가 늘어나겠지요. 일반인은 열심히 상호작용해며 자신의 가치를 늘리거나 인플루언서에게 투자 또는 잠재력이 있는 사람에게 투자를 통해 수익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bitclout이라는 토큰이 있고 유저는 유저 마다의 토큰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계정이 centering입니다. 1centering 요런 식으로 표현되고 크리에이터 코인이라고 해서 약자로 cc라고 표현 되더군요 ^^ 비트코인을 보내서 충전을 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엘론 머스크도 있고 한데 옆에 아직 V 체크 표시가 없으면 자신이 가입한건 아니고 계정만 생성된 상태입니다. 유명인들을 이렇게 미리 만들고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없다면 직접 만들수도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먼저 선점하면 코인 가격이 쭉쭉 오르겠죠. 

 

자신의 코인을 사면 일부를 자신이 받도록 설정할 수 있고 그 수수료 역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오픈된지 얼마 안되어서 위험성이 있으니 호기심 가지고 접근하셔서 이것 저것 알아 보시면 좋겠네요 ^^ 

 

아무나 가입 못하도록 막혀 있어서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bitclout.com/?password=e6c71ab9a53127276d522e66f7856ffb50a1e6a9e9332fe42d5ace6745a3eddc

 

저의 계정은 스팀잇과 같은 centering 입니다. 팔로잉 해주시고 댓글 달아 주시면 놀러 갈께요.  이리 저리 사러 다니고 있는데 여분이 남는대로 구매도 ^^ 

bitclout.com/u/centering

 

그러고 보니 여기에 처음 밝히네요 소소하게 암호화폐 정보나 팁들을 공유 해 볼까 합니다. ^^ 

steemit.com/@centering로도 놀러와 주세요. 

 

제가 써본 블록체인 기반 sns는 

스팀잇, 툭툭, 하블, 아하, 하이브, 블러트, bitclout 요렿게 인듯 하네요. 

 

이중 가장 꾸준히 하고 있는 건 스팀잇이고 블러트가 그 뒤를 이제 bitclout은 그 뒤를 잇는 듯 하네요. 

하이브는 뭐 다운 보팅 때문에 ㅋㅋ 

반응형